# IT #/IT 기기

# [요이치] 욜로 짐벌 셀카봉 삼각대 #

국철 2019. 10. 18. 12:34
반응형

또 요이치 입니다..

요이치에 협찬 받은건 아니구요..

요이치 제품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되었네요 ㅎㅎ

이번엔 짐벌 셀카봉 입니다.

 

여전히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잘 해주시구요 ㅎ

정성이 느껴지는 이 메모 ㅎㅎ

 

이게 저 위에 동봉되어 있는 커버 입니다.

핸드폰 가로로 고정을 해놓으면 볼륨 버튼이 눌려 그걸 방지하고자 만들어진 옵션 같습니다.

 

한번 충전해서 2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것 같네요.

요이치 미니 셀카봉과 다른점이 많네요 ㅎ

 

아주 ~ 예쁩니다 ㅎㅎ

 

기존 커버와 추가로 동봉된 커버까지 ~

 

셀카봉 주머니까지 아주 센스가 좋네요 ㅎ

 

요이치 미니 셀카봉 에서 불편하게 느꼈던 리모콘이 장착도 되며 탈착도 됩니다 ㅎ

이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ㅎ

 

아래는 커버를 장착하고 옆면의 버튼을 누르면 90도가 자동으로 돌아갑니다.

그 상태로 아무리 움직여도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아요 ㅎㅎ

 

반대편은 충전포트  ~

 

이렇게 옆으로 들어도 정면만 바라보구요 ㅎ

 

다시 원상복귀 ㅎㅎ

동영상은 맨 아래 확인해주세요 ~

 

짐벌 셀카봉 , 일반 셀카봉 , 삼각대도 가능합니다.

미니 셀카봉은 저 길이가 너무 짧았어요 ㅎ

########################################################################################

동영상 time

 

 

 

장점 : 짐벌 기능이 너무 신기합니다. 베터리도 오래가며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음.

단점 :  딱 하나의 단점 입니다. 핸드폰이 크면 핸드폰을돌릴때 살짝 걸립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