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IT 기기

# [얼리봇]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LBT-880 #

국철 2019. 11. 1. 15:02
반응형

이번은 오랜만에 얼리봇 입니다 !!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

블루투스 리시버란.. 블루투스가 되지 않는 장비를 AUX 를 통해 블루투스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기기 입니다.

마침 제 차가 블루투스는 되지만 통화가 되지않는... 아주 .. 말도 안되는 차량이기 때문에.. ㅠㅠ

음악은 잘 나오다가 전화만 오면 블루투스가 되지 않네요 ㅠㅠ

 

배송은 아주 잘 받았습니다 ! 박스가 두개네요?

 

 

제품과 연장 케이블 같습니다.

 

 

 AUX 바로 옆에 USB 가 있으면 다행이지만 멀다면 연장케이블을 사용하면 될 듯 합니다.

 

쉐보레 차량은 블루투스는 구입해도 마이링크를 구입하면 블루투스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ㅠㅠ

 

 

저 시크릿 박스 안에 USB 와 AUX 가 함께 있어서 연장선은 필요 없을 듯 하네요 ㅎ

 

요렇게 연결 후 !!

 

제품이 아주 간단하네요 ㅎ

USB 는 블루투스 연결 및 전원공급을 해주는것 같아요 ㅎ

 

 

이제 핸드폰을 꺼내시고 블루투스 연결 !!

LBT-880 을 선택 후 연결 !

제가 계속 테스트 해봤는데요 ㅎ

시동 걸 때마다 아주 희미하게 연결되는 소리가 들리는것 같습니다.

 

 

연결 완료 ㅎㅎ

 

 

음악 및 동영상 , 통화까지 완벽 재현 하였답니다.

차량에 장착되어있는 블루투스 와 사운드가 차이가 없었구요.

통화도 아주 잘 전달되네요 ㅎ

 

아! 마지막으로 단점 딱 하나...

음악을 들을 때 차량용 컨트롤로 다음곡을 넘기거나 재생 및 정지를 할 수 없다는 점.. ㅎ

AUX 이니 그건 어쩔 수 없는 부분 ㅎ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