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IT 기기

# [요이치] 리프레쉬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국철 2019. 7. 5. 14:47
반응형

요이치 에서 또한번의 선물을 주시는군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요즘 공기는 깨끗한 편이지만 제가 원래 공기청정기를 믿고 있지 않았었거든요.

집에도 공기청정기가 없었는데 얼마전 아이때문에 구입 후 제가 오히려... 비염이 사라진듯 합니다..

먼지 알레르기 였나봐요.. 진짜 공기청정기의 위력을 느끼고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많이 나오길래

찾아보고 또 찾아본 결과 그냥 샤오미 제품으로 와이프 차에 달아줬습니다..

제 차도 필요할것 같아서 동일 제품을 구매하려는데 요이치에서 이렇게 선물을 주시네요..

 

일찍도 도착했습니다 ㅎ 제품이 깔쌈한게 아주 박스도 이쁘네요 ㅎㅎ

 

 

 

 

구성은 제품 , 설명서 , 케이블 , 아로마테라피 액상 , 3m 논슬립 테이프

공기청정기 많이 찾아봤지만 아로마테라피 액상이 들어있는건 처음 봤어요 ㅎㅎ

이런 섬세함이라니..

차량 또는 사무실 이나 방에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별도 아답타가 없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네요.

차량 USB 시거잭에도 연결할 수 있고 집에있는 아답타에 연결 하셔도 됩니다 ㅎ

 

가장 중요한 제품 보셔야죠 ㅎ

엄청 귀엽습니다 ㅎ 무슨 드럼 같네요 ㅎ

 

전원 버튼은 터치 입니다 ㅎ 편리하지요..

 

아래 사진은 뚜껑 및 필터를 분리한 사진 저 필터 옆 작은 구멍이 아로마테라피를 넣는 구멍 입니다 ㅎ

제품 뒷면이구요 ㅎㅎ

차량에서 구동되는 동영상 입니다  ~~

차량 시동을 끈 상태로 대기전원만 올려 소리를 측정해 봤습니다.

처음은 자동모드 한번더 터치하면 저속모드 한번더 터치하면 고속모드 한번더 터치하면 대기상태 입니다.

샤오미 제품과 다르게 오토모드가 있어서 좋네요 ㅎ

 

 

다음은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입니다.

제가 듣기론 샤오미 제품이 조금 더 시끄럽네요 ㅎ

 

샤오미 제품보다 조금 더 조용합니다 ㅎ 차량 운행시 전혀 신경쓰이지 않는 소음이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네요 

공기청정기 있으면 정말 세삼 다른 환경 입니다.. 먼지 쌓이는것도 보시면 느끼실꺼에요 ~

필터는 만원정도 밖에 안하니 6개월이나 1년에 한번씩 갈아주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