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 #

그로미미 빨대컵/아기빨대컵추천/아기빨대컵

국철 2017. 11. 15. 14:40
반응형


그로미미 아기 빨대컵 왕왕 추천해요!!

6개월쯤 처음 빨대컵을 쓰려고 이거저거 시도했는데
꼬맹이가 잘 못빨더라구요 ㅜ 그때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받은게 비박스였어요!

검색의 검색을 통해 비박스랑 그로미미를 많이 쓰는거같던데
그땐 그로미미제품은 별로 안이뻐보이더라구요
그런데다가 빨대도 좀 두꺼워서 왠지
비박스쪽으로 쏠렸어요 ㅋㅋ
그래서 비박스를 구매했고 세척해서 주자마자 빨대컵 성공!
그후로 비박스로 쭉 썼어요 ㅋㅋ 2개구매해서 번갈아가면서
그러다가 돌이지나고 비박스는 세지 않는 빨대컵으로 유명한데
자꾸자꾸 세요.....빨대를 교체해도 살살 뚜껑을 닫아도
그렇게 잘쓰던게 세기 시작해서 꼬맹이 문센친구가
그로미미를 쓰길래 물어보니 안샌다길래....

냉큼 검색에들어갔죠! 색깔 왜이렇게 많아요 ㅜㅜ
결정장애는 무난하게 브라운으로 골라요 ㅋㅋ



이미 사용 한지 좀 된 후기이기 때문에 개봉샷은 없어요ㅋㅋ
구성품은 위와 같이 저렇게 ㅋㅋ


요고는 원터치캡이예요!!
비박스 쓰다가 그로미미로 갈아탄후 불편했던게
바로 뚜껑이였어요 ㅜㅜ 뚜껑이 따로 분리라 깜빡하면 잃어버리겠더라구요
근데 구매하고 얼마 안있다가 원터치캡을 출시하네요 ㅋㅋ

킨텍스 베페에 갈일이있었는데 가서 출시하자마자
겟 했어요! ㅋㅋ가격은 3천원 ㅋㅋ

원터치 캡 생긴이후로는 아주 편해요 잃어버릴걱정없고


기존 뚜껑과 비교샷! ㅋㅋ 크게 차이 없죠 ㅋㅋ


제품에 바로 끼워주면 됩니다 ㅋㅋ
양옆에 푸쉬를 눌러서 열어도 되고 그냥 잡아당겨 열어도되요

뒤집어 흔들어도 세지 않고 좋아요 ㅋㅋ
그로미미 제품은 젖병 스파우트 빨대컵 까지 있는데다가
전부다 호환이가능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
겨울엔 스텐제품도 좋을거 같구요

용량도 200ml 300ml 이렇게 있구요
이번에 이유식캡도 나온것 같던데

그로미미 승승장구 하세요 !

아기 빨대컵으로 추천합니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