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 #

아기간식) 이치비야/ 과일칩

국철 2017. 11. 10. 22:02
반응형

아기가 점점 커갈수록 먹이는비용이 많이들어요
밥보다도 간식...간식!!
아가들껀 왜 간식도 비싼거죠?? 양도 적으면서..흥
뭐 이제 20개월이 된 저희 딸은 사탕 초콜렛 젤리 빼고는 다 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른과자도 막 주고요 ㅋㅋ 그치만 최대한 안주고 싶지만.
그럴순 없더라구요 ㅋㅋ

한창 간식을 먹기 시작할 6개월쯤 베이비페어에 갓다가
이치비야를 발견합니다
관계자분이 열심히 설명하시면서 아가에게 먹여보라하시더라구요
뭔가 봤더니 과일칩이래요
제가 먼저 먹어보니 오매...뭐가 이렇게 바삭하지?
근데 입속에 들어가니 스르르...
생과일을 잘라 동결건조해서 이렇게 바삭하대요!
무엇보다 옥수수를 먹어보고 정말 놀랐어요
건조하면 질기거나 딱딱할거라 생각했는데 옥수수는
완전 바사삭녹아서 없어져요 ㅋㅋㅋ 신기방기
그때는 첨이라 배랑 사과밖에 먹을수 없어서 두가지만 사서
신나게 잘 먹였어요 ㅋㅋ 조금씩 잘라서 주면 얼마나 잘먹었는지... 요새도 또 과일칩 좋아하길래 베페간김에 삿어요


​​​

이제는 뭐 다 먹을수 있으니 옥수수 메론 사과 배
이렇게 구매했어요 베페에선 4개에 만원에 판매해요
옥수수랑 메론은 아주 잘게...들어있구요
배랑 사과는 슬라이스되어있어요


뜯어져 있는게 사과뿐이라 사과하나 꺼내봤어요
사진찍고 하나 먹은건 안비밀 ㅋㅋ내가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내용물이 많진 않아요 20g 정도?
가득 담겨있음 좋을텐데요 ㅋㅋㅋ
이치비야는 쿠팡 티몬 위메프 등등 이런데서는 판매하는걸 본적이 없으시죠 ㅋㅋ


다미산업 홈페이지에서 매주 월요일에 베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ㅋㅋ
그렇다면 4개에 만원에 판매하겠네요 ㅋㅋ

아가도 좋아하고 엄마도 맛있는 과일칩인거같아요

미담이지만. 베페에서 구입하려고 서있는데 뒤에서 어떤 맘이 유모차를 끌고 오면서 “언니! 이거야이거! 이거 술안주로 완전좋아 하하하 어머;;” 이러시더라는 ....ㅋㅋㅋㅋㅋ

꼭 그렇게 큰소리로 얘기했어야 했을까 싶지만...
뭐 그정도로 엄마 아빠가 먹어도 맛있다는 소리겠죠 ㅋㅋ

암튼!
다른 과일칩도 먹여봤지만 이치비야가 좋은거 같아서
과일칩은 꼭 이걸 사준답니당 ㅋㅋ

제돈주고 직접 구매해서 먹인 후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