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 #

# 절충형 유모차 추천 / 엘솔(EL SOL) A-CLASS #

국철 2017. 10. 30. 10:21
반응형



# 절충형 유모차 추천


# 휴대용 유모차 추천


# 디럭스 구매할 필요가 없어요


# 구매한지 3달만에 후기를 올리네요 ~


# 풋 커버와 함께 앞에서 한장








# 컵홀더 와 아래에 저장공간









# 뒤 주머니와 아래 저장공간


# 걸수 있는 고리는 저희가 따로 구매한 것입니다.








# 접었을때 모양 엄청 작진 않네요


# 동영상을 찍으려다 실패 !!




# 양면 이너시트


# 유모차 가방


# 레인커버


# 풋커버


까지는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방한커버 는 받지 못했네요 !





저희는 베이비페어 에서 유모차를 구입 하였습니다.


안그래도 절충형이 필요했고 구성이 너무 좋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절충형 치고 각겨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한것 같네요..


베이비페어 에서 카드를 만들면 현금을 주기 때문에 혹 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카드는 6개월 정도 사용하라고 하였고


아파트 관리비 같은걸 걸어서 따로 사용하지는 않았네요 ~


현재 온라인에 30만원 정도 하는것 같은데


저희는 10만원 정도에 구매하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


접었을대 부피도 크지 않고 무개도 가볍고 해서 요즘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 !! 접었을 경우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