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 #

[시흥맛집,신시아맛집] 아강파파

국철 2023. 4. 8. 23:38
반응형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주말 점심메뉴는 늘 고민이예요 ㅜㅜ
오늘 뭐 먹지?


다들 소울 푸드 하나씩 있으시죠? 제 소울푸드는 돈까스예요! 삼시세끼 먹어도 먹을수 있을정도로요 ㅋㅋㅋ 엄마가 어릴때 직접 만들어서 주셨던 돈까스 !
암튼 제 소울푸드는 돈까스입니다 ㅋㅋㅋ
모~~든 돈까스 다 좋아해요 ㅋㅋ

작년쯤 친구가 소개해준 돈까스집이 있어서
방문을 했는데요 가서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아강파파” 라는 곳입니당!!
신시아맛집이라고 해둬도 좋겠네요
신시아에서 가깝거든요 :)

입구모습이예요! 주차장은 협소하므로 골목 어딘가에 주차하시면 될거같아요
오랜만에 갔더니 출입문이 바꼈어요 ㅋㅋ
초록문이 되었네용

내부는 크지 않아요
테이블이7~8개 정도 되려나요


셀프 반찬 코너와 주류 냉장고도 나란히 ㅋㅋ
꺼내먹고 말씀만 드리면 된다고 붙여있네요


테이블에 이렇게 종이가 깔려 있어요
이것도 없던거 같은데 생겼네요 ㅋㅋ
저희는 등심돈가스를 먹었어요
기본is 베스트 라고 생각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경양식인만큼 추억의 스프를 주십니덩 ㅋㅋ

돈까스를 시키면 밥or 빵으로 선택할수 있어요
저희는 그래서 밥하나 빵 하나로 주문했습니다!

저기 보이는 빵은 구워서 주시는데
저 빵 안에 코우슬로와 피클 돈까스 한조각을 넣어서
햄버거로 먹을수 있어요 ㅋㅋㅋㅋ
첫 방문 했을때 옆 테이블에서 저렇게 드셔서
신기했는데 오늘은 저도 도전해 보았어요

코우슬로 넣고 피클넣고

돈까스까지! ㅋㅋㅋ 먹느라 그 다음 사진이 없네요 ㅜㅜ
돈까스를 자른 그 단면을 보여드려야하는데 ㅜㅜㅜ
등심인데 이렇게나 부드러울수가 없어요......!!
육즙도 가득하고 두께도 어마어마해요
아....못찍었어요 ㅜㅜ 먹느라 바빴어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웠던점이 있는데
크기가 작아졌어요 ㅠㅠㅠㅠ아마 물가상승때문일까요ㅜ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배불배불리 먹었답니당 ㅋㅋㅋ
신시아 근처 가시거나 돈까스 좋아하시면 꼭꼭 가보세요 왕추천합니당!!


반응형

'# 음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라이기 막창 JMT !!  (0) 2018.08.30
# 총알오징어 후기 #  (0) 2018.05.30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0) 2018.04.26
짜왕 매운맛 후기  (0) 2017.06.03
블랙수박/망고수박/노란수박 블랙망고수박  (0) 2017.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