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평맛집# 복화루

국철 2023. 2. 8. 14:05
반응형

맛나는 점심들 드셨나요?
오늘은 부평지하상가에 갈일이 있어서 근처 중국집을 검색하다 복화루가 맛집이란 소리에 바로 달려가보았어요

근처 노상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인천사람이라면 다 아는 부평 문화의거리 맥도날드 사이 골목에 위치해있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땐 이미 테이블 빈자리가 한 두개 정도 빼고는 다 착석해 계셨어요
많이 큰 편은 아니에요 ㅎ


오픈은 11:30분이네요 ㅎ
저희가 마지막 남아있는 테이블에 앉았는데
그 후로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밖에 대기하셨어요

이렇게 대기자 명단적고 기다리는곳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첨 와보는 곳이니 기본적인 메뉴를 주문해봅니다

짜장면,짬뽕,탕수육 소 로 주문했어요
빠르게 나왔어요 ㅋㅋㅋ
젤 먼저 짬뽕국물부터 맛봤는데 오....너무 맛있어요
짬뽕국물인데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면도 부들부들하고요.
탕수육도 너무 맛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하네요 ㅎ
다음에도 다시 방문 의사 있어요 ! ㅋ
또 부평에 가게되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부평맛집 복화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