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홍대)

국철 2023. 2. 5. 22:00
반응형

요새 산리오 유행이 정말 대단해요ㅜㅜ
간식부터 시작해서 모든것이 산리오 투성같아요
일본이 캐릭터는 정말 귀엽고 예쁘게 잘 만들죠
꼬맹이였던 즤집 딸도 이제 곧 입학하는 8살 예비초딩이 됐는데 작년부터 산리오 ! 그것도 시나모롤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답니당 ㅜㅜ

시나모롤카페가 있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섣불리 가지 못하겠다 가면 참 좋아할거 같은데
굿즈샵에서 헤어나올수 있을까 하면서 계속 미뤄왔는데 ..... 지난 주말 !
옆동 친한 언니가 다음주주말에 뭐하냐며, 시나모롤카페 예약에 성공했다고.... 같이가자는거 아니겠습니꺄
예약은 토요일 2시에 일주일씩 예약을 하는가보더라구요
1초컷이였다고 합니다......물론 저는 실패했어요 ㅋㅋ
아무튼! 그날이 오늘이라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페안에 포토존에 있는 아주 기여운 시나모롤입니댜
딸래미가 아주 잘 찍어놓았어요 ㅋㅋㅋ
11시 예약이여서 10시반쯤 도착했는데
건물 자체가 오픈전이여서 안에서 좀 대기하다 올라갔어요 ㅋㅋㅋ
현장 예약도 받으시더라구요
오픈런 하셔서 현장대기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당

시나모롤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주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네요 ㅎㅎ 포토존은 카페 이용 고객만 가능해요

크진 않고 작지만, 색감이 예뻐서 인지 사진찍으니 예쁘게 나오ㅏ요

시나모롤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포토존이예요
카페모카 ,에스프레소 뭐 이렇더라구요 저친구들 이름이요 ㅋㅋㅋ

너무 귀여운 시나모롤 ㅜㅜㅎ

저 쪽쪽이를 물고 있는 친구는 밀크래요
아기 시나모롤 인가봐요 ㅋㅋㅋ

입장하면 테이블 자리를 우선 잡고
메뉴를 주문해야해요
테이블 이동은 불가하니 신중하게 (?) 잡으셔요
신중하게 잡을것도 없이 그냥 남아있는 자리에 앉아야해요 ㅋㅋㅋㅋ

1인1메뉴 주문하셔야합니덩
와플 18000원이에오......하핳
근데....바삭바삭 맛있어요

인물모드로 찍었더니 초점이 날아간ㅋㅋㅋㅋㅋ

엄마들은 아이스크림라떼 8800원...마시구
아이들은 귀여운 델몬트4500원이였던거 같아요
핳......밥값만큼 나왔네요(?) ㅋㅋㅋ
제한시간이 1시간이더라구요?
사진도 찍어야하고 먹고 마시기도 해여하고...
조금은 촉박한 시간이였어요......

근처에 산리오 러버스클럽이 있다고해서
온김에 들러봅니당
사진은 이것뿐이네요......ㅋㅋㅋㅋㅋ
여기서는 카페이용은 안하고 1층 샵만 이용했어요 1
1층은 예약없이도 이용 가능해요 테이크아웃도요 ㅎ

아이들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엄마들은 그 모습에 좋았지만 매니 지쳤어요
몸도 지갑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은 가보기 좋아요
두번은.......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주차는 각각 근처 노상 공영주차장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