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 #

# 총알오징어 후기 #

국철 2018. 5. 30. 12:46
반응형

# 총알 오징어 후기 #

# 존맛

당일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오후에 도착 !


얼음 가득 밀폐되어 도착 !!


오징어가 얼음 아래 깔려있느데 얼어 있는 듯 합니다 ㅎ

생물이 온다고도 하는데 지금 날씨가 더워 급냉 해서 온듯 하네요 ㅎ



눈 과 입을 떼고 먹으라해서 작업중 입니다 ㅎ

근데 지인 얘기로는 굳이 때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ㅎ



소금으로 깔끔히 닦아서 삶았습니다.



허겁지겁 먹는도중 갑자기 생각나 찍은 마지막 사진 !

1KG 주문했는데 40마리 정도 오네요 ㅎ 삶기 전에도 작은데 삶고 나니까 더 작더라구요..

도착 후 하루 정도는 냉장고에 보관해도 된다고 합니다 ㅎ 그 후로는 냉동실 보관..

그리고 냉동실 보관 이후 드실때는 꼭 내장을 제거하고 드셔야 한다고 하네요 ~ 복통이 일어날 수 있다고..

오자마자 40 마리 다 쪄서 소스는 아무것도 찍지 않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 내장이 정말 우와..

오징어가 너무 작아서 그런지 삶고 나면 다리와 몸통이 분리가 되버리네요 ㅎ

정말 맛있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