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 #

블랙수박/망고수박/노란수박 블랙망고수박

국철 2017. 6. 1. 09:00
반응형

우리집 꼬맹이 작년여름 이유식도 시작하기전 5개월때쯤 수박먹는거보고 입 벌리고 입맛 다신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여름이 오고있어요ㅋㅋ

이제 15개월진입했는데 수박귀신 다됐어요ㅋ
수박만보면 넘 좋아하고 먹고싶으면 냉장고 잎으로 가요!

그래서 외할미가 수박을 계속 조공해줍니당ㅋㅋ
떨어지면 또 사다주고 또 사주고
손녀바보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이번엔 노란수박사주고싶다고
망고수박을 사줍니당! 딸래미덕분에 저도 먹어보네요 속이 노~란 망고수박


잘라보니 오 진짜 속이 노란색이예요
신기방기 ㅋㅋ
자르기 전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ㅜ
크기랑 모양이 다양하던데 마트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지난번엔 조롱박 모양으로 생긴걸 봤는데
이번엔 볼링공(?)정도 되는 크기로 공처럼 동그랗고 작은걸로 샀어요
가격은 7900원 비싸요 ....ㅋㅋ
하긴.요샌 일반 수박도 아직 비싸더라구요 철이 아니라 그런지 .....
일단 쪼개보니 속이 노란것이 씨도 많지않고 껍질도 얇네요 ㅋㅋ


예전에 저 어릴때 복수박이라고 있었는데 럭비공처럼 생기고 껍질이 얇아서 과도로 깎아먹았던 기억이나는데 이 수박도 껍질이 얇아서 썰지 않고 깎았어요
수박을 깎아먹다니 ㅋㅋㅋㅋ

마트 직원들도 당도가 좋다며, 일반수박보다 훨~씬 달다고 ㅋㅋㅋㅋ
당도는 나쁘지 않았으나 엄~~청 까진 아니였는데 냉장고에 넣어두고 몇일지나니 당도가 올라가더라구요 . 수박도 숙성될수록 맛있어지는건가.....

암튼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속이 노래서 먹으면서도 늬낌이 좀 이상하지만ㅋㅋㅋ

수박이 다 떨어졌으니 외할미에게 비비적거려야겠어요ㅋㅋㅋ (옛어른들 말씀에 딸은 시집가면 이쁜도둑라고 하시던데 이래서 딸은 이쁜도둑이라고 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음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흥맛집,신시아맛집] 아강파파  (0) 2023.04.08
에어프라이기 막창 JMT !!  (0) 2018.08.30
# 총알오징어 후기 #  (0) 2018.05.30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0) 2018.04.26
짜왕 매운맛 후기  (0) 2017.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