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

# 서창동 매운갈비찜 / 갈비씨 매운갈비찜 포장 후기 #

국철 2018. 4. 24. 16:56
반응형

# 서창동 , 서창2지구 매운갈비찜 / 갈비씨 매운갈비찜 포장 후기 #

날씨가 꽤나 괜찬아서 밖에 나갔다가 새로 오픈한 갈비찜 집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매운갈비찜.. 조금 이르지만 워터파크를 다녀온 터라 갈비찜이 땡기더군요..

ㅎㅎ 오후 5시 반 정도 되었지만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대기 인원도 있어서 포장까지 받는데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맵지 않게 부탁드렸고.. 해물갈비찜 가장 작은 사이즈로 주문 ㅎㅎ

방문포장 할인으로 2,000원 할인 받아서 25,000원 !!




포장은 숙주 , 백김치와 셀러드 그리고 메인 해물 갈비찜 !




갈비찜 즐기는 방법인데 순서를 보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1. 냄비에 콩나물을 깔아주세요.

2. 콩나물을 위에 올려주세요... ?? 응??



아무튼 먹어본 후기 입니다. 음식 사진이 없네요 ㅎㅎ 실수로...........

오징어 한마리 통째로 들어가 있고 새우 두마리 들어가 있습니다 ㅎ

맛은..그닥요.. 너무 죄송하지만 자극적인 맛도 없었고 그냥 맹맹하다고 느껴졌네요;;

맵지 않게 부탁을드려서 그런가..; 전혀 맵지 않고 니맛도 아니고 내맛도 아닌 맛이었어요;;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맛없다고 생각이 들진 않았지만 너무 밍숭맹숭해서..

다음에 한번만 더 먹어보고 판단을 해야겠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