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기 #

대성리 대가 집 닭갈비 , 막국수

국철 2017. 8. 14. 15:37
반응형


이번에 가평 대성리에 놀러가서 방문하게 된 대성리 대가 집.

숙소 근처에 유명한 닭갈비 집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기위해 들어갔습니다.

건물이 깨끗해 보이진 않았습니다.

우선 입장 !!





메뉴는 닭갈비 , 막국수 , 매운탕 , 닭도리탕 , 백숙 , 삼겹살 정도 ㅎ

가게는 적당히 컸고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5개 정도

그리고 안쪽에 앉아서 먹는 방이 좀 크게 있었습니다.

그 방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





기본으로 나오는 찬 입니다.

쌈과 장 , 무쌈 , 마늘 , 고추 , 김치





닭갈비는 안에서 요리가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

기다린 시간은 길지 않고 짧다고 느껴졌을만큼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

비쥬얼은 우선.. 보통 정도 ㅎ





맛은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우와 ~ 엄청 맛있다 ! 정도는 아니고 그냥 맛있는 닭갈비 정도 ㅎ





역시 이런날은 점심부터 막걸리로 시작 !!





막국수 비주얼은 굿 !! 역시 제가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ㅎ 아주 아름답네요 ㅎ

맛은..

참기름 맛이 조금 강한 느낌 ? 그외에는 아주 맛있는 막국수 였습니다.

막국수는 성공 !!





볶음밥 역시 맛있었습니다.ㅎ

나쁘지 않았다고 할까요 ?

맛있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실수가 있었습니다.


닭갈비가 처음 나왔을때 벌래가 뚜둥...

음식을 다시 해주시길 했습니다.

그점이 참 마이너스 부분 이었네요..

서빙해주시는 분들이 어르신들이라 약간 어려웠네요 ~

대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던 점심식사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