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기 #

서창동 돼지고기집 강씨고집 돼지집 / 양푼동태탕

국철 2017. 8. 10. 09:50
반응형

친구들과 방문하게 된 남동구 서창 2지구에 위치한 강씨고집 돼지집

삼겹살이 먹고 싶다하여 방문..

던킨 도너츠 2층에 위치





마침 행사중..

생상겹 2인분 주문시 1인분을 더 준다고 하네요 ㅎ





이른시간 방문이라 사람이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아주 넓고 쾌적한 느낌이 나네요.





오른쪽에는 평상도 있습니다.





이게 생상겹살 2인분 +1인분 이라고..

약간 비싼 느낌이 나네요..

새우는 보너스 인가...?





반찬은 이정도..김치는 역시 삼겹살 옆에서 구워 먹어야 제맛..





메뉴판 입니다.

두루치기 , 동태탕 , 생상겹이 주 메뉴인듯 하네요 ㅎ




이것이 양푼 동태탕 7,000원 짜리 입니다..

맛도 괜찬았고 셋이 먹는데 양도 적지 않았네요 ㅎ

점심에 먹으면 괜찬을 듯..




양푼동태탕과 함께 나오는 돌솥밥.. 엄청 뜨겁지 않아서 먹을만 했네요..



이 집의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너무 더웠습니다..

손님이 없어서 에어컨을 새게 틀지 않으신듯..

그리고 서빙하시는 아주머니.. 저희에게 왜 반말을 계속..

저희가 아주머니보다 나이가 어리고 하지만.. 자식이 있는 아버지도 있는데..계속 반말을..

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계산실수를 하셔서 사장님까지 오시게 됬다는..

서창동이 맘카페에 한번 잘못 찍히면 바로 망하게 된다는데

잘못된건 고치고 하셔야 할 듯 하네요..

그래도 맛은 괜찬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