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만수동 숭덕여고 앞 태화각 탕수육

국철 2017. 3. 20. 16:12
반응형


탕수육을 시키면 짜장면을 준다는 . 그 가격은 1만 1천원이라는!

한때 페이스북에서 핫 했던 '태화각' 입니다!

인천 남동구 만수동 숭덕여고 앞에 위치해 있어요

태화각은 거진 15년 이상은 된 중국집인데요,


건물은 무지 허름해요. 직접방문해서 보시면 깜짝놀라실거예요.

요새는 중국집들도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해놓고 하잖아요 ㅋ 

태화각은 그런거 없.습.니.다.ㅋㅋㅋㅋㅋ 

배달은 원래는 가능하지만 사장님이 배달을 잘 안하신다는건

함.정.ㅋㅋㅋㅋㅋ

아무래도 학교 근처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하는 중국집이다보니 배달보다도 직접방문해서 많이 먹어요

방문해서 주문하고 기다리다보면 전화가 계속 끊임없이 울리지만, 

우리의 사장님께서는 받지 않으세요ㅋㅋㅋㅋ 넘나 쿨하신것,

매장으로 가서 탕수육이요 라고 주문을하면 사장님 대꾸도 안하십니당

당황하지마세요ㅋㅋㅋ 그러고 조금있음 걍 조용히 가져다 주세요.

그냥 사장님 스타일 ~ 옛날부터 그러셨다고 . 할만만하신다고 ㅋㅋㅋ



와이프가 숭덕여고 출신인데 그땐 학교로 많이 배달시켜 먹었다고 하네요ㅋ

그땐 만원에 탕수육과 짜장면을! 그렇게 따지면 10여년이 지난 지금도 천원밖엔 가격을 올리지 않으셨네요

와이프가 하는 말론 사장님도 많이 늙으셨다고.......또르르;;


천원을 더 추가하면 짜장대신 짬뽕이나 볶음밥으로도 바꿀수있어요!

요새 탕수육은 정말 찹쌀탕수육이다 뭐다 해서 들어가는 부재료도 많고 하잖아요

그런 탕수육을 생각하고 가신다면...NoNo

걍 파 당근 양파 끝! ㅋㅋㅋ

우리 옛날에 집에서 엄마가 직접튀겨서 케찹에 전분넣고 만든소스를 넣어준 바로 그 맛 입니당 ㅋㅋ

저는 케찹을 좋아하는데다가 탕수육은 '부먹'을 좋아하기 때문에 태화각 탕수육을 좋아해요

근데 조금 먹다보면 느끼할수 있어서 친구들이랑 가던 와이프랑가던 탄산음료 하나 꼭 사서 갑니당

뭐라 안하세요 ㅋㅋ 대신 다 먹고 쓰레기는 직접 가지고 나옵니다!


둘이먹기엔 너무 많은양, 결국 남기고 와요ㅜㅜ아깝....

여러명이가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당 :D


아! 카드결제는 안돼요 현금결제만 가능하답니다 참고하세요!ㅋㅋ

묻지도 따지지도말고 그냥 나올땐 만천원만 드리면 되죠


한때 페이스북에서 핫해서 줄서서 먹고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요새는 또 다시 잠잠하던데


사장님 아프지 마세요.... ㅋㅋ

가끔 주말에 가고 싶은 태화각 입니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