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국철 2017. 3. 20. 08:18
반응형


요새 인천맘들 사이에서 핫 하다는 남동공단떡볶이를 먹어봤어요!

친구집에 아기용품 빌려주러 가기로 했는데
전날 친구가 점심메뉴를 정해보자 하더라구요
육아맘들이 만나면 흔하게 먹는 메뉴가
피자.햄버거 같이 빠르게 먹을수 있는것. 아가들을 봐야하니까 스피드하게 먹을수 있는 것들을 먹는데 피자고 햄버거고 많이 먹으니 오늘은 분식으로다가!ㅋㅋ

만인이 좋아하는 떡볶이로 골라봤어요!
인천맘카페에서 하도 핫해서 넘 궁금했는데
오늘 드디어 먹어봤네요 ㅋㅋ

직접가서 먹은게 아니구 포장해서 집에서
끓여서 먹은거라. 친구가 이미 다 해놓아서
사진이 한장뿐이네요 ㅜㅜ ㅋㅋ



막상 찾아가면 그냥 남동공단 내에 있는 자그만 분식집이래요 ㅋㅋ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네비를 찍고 찾아가도 
한참동안 못찾았다고도 하네요~

암튼! 일단 먹어봅니다! 두구두구
오~밀떡이예요. 비주얼을 보니 초등학교때
학교앞 분식집에서 팔던 그 떡볶이가 생각나더라구요 ㅋ
간단하게 떡 잔~~~~~뜩 , 오뎅, 파!
이렇게가 재료가 끝이예요 ㅋㅋㅋㅋㅋ
보기에는 허여멀건했는데 먹고나서 뒷끝이 매콤했어요
2인분이라는데 둘이먹고도 남았어요~
양은 많은듯해요 포장이라 그런걸까요? ㅎㅎ

포장은 양념이랑 재료를 다 생으로 주신대요
양념은 계량해서 주시는게아니고 넉넉히 담아주니 입맛에 맞게 넣어서 끓여먹으면 되는거죠

음.....일단 핫 한 만큼 엄~~~청 맛있다
졸맛이다 정도까진 아닌데 은근 생각나네요ㅋㅋ
다른 후기들보니까 원래는 국물떡볶이인거같은데 
요리고자인 제 친구가 국물을 졸여버렸어요ㅋㅋ

로디파파가 떡볶이 너무 좋아하는데
다음번엔 집에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그땐 요리 과정이랑 상세하게 사진찍어서
같이 후기 남겨볼게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