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호구포역점 24시 원조 큰맘 할매순대국 후기

국철 2017. 1. 14. 15:15
반응형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네요 ~

추석날 그 주에 성묘를 하러 가기엔 넘나 춥기 때문에

저희는 항상 그 전주나 전전주에 갑니다 ㅎ

어찌나 추운지..오들오들 떨면서 성묘를 마치고

아부지댁 앞에 순대국집이 생겼다 해서 GOGO

 

 

 

 

다가가고 있는데 준하형이 딱 !!

24시간 운영된다고 하네요 ㅎ

 

 

순대국 집이 순대국만 팔줄 알았는데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ㅎ

 

 

 

기본 반찬과 약간 걸친 소주잔

 

 

 

순대국 집이지만 전 순대국 보단 내장탕을 좋아하여...

 

내장탕으로 주문..

 

 

 

청양고추 듬뿍 넣어 얼큰하게 먹었네요 ㅎ

 

소주는 형과 아부지가 ㅎㅎ 아침부터 소주를 ㅋㅋㅋ

 

 

 

아직 다음 지도에는 등록이 안되어 있나 봅니다.

 

그래서 제가 예상 위치로 표기해 놨어요 ㅎ

아래 주소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