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

# 코엑스 SK텔레콤 VR 행사 커피케이터링 / 출장카페 #

국철 2020. 8. 11. 11:05
반응형

코엑스 SK 텔레콤 VR 행사에서 만나게 된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COVID-19 이슈로 이런 행사는 만나볼 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예쁜 커피케이터링 서비스를 만나게 되었네요.

행사는 말할 것도 없고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까지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네요 ㅎ

요즘 COVID-19 때문에 어딜 돌아다니면 안되는데;;

그래도 열체크도 잘 하고 깨끗하고 청결하게 입장 했습니다.

 

안전하게 발열 체크도 하였으니 커피를 들고 행사를 즐기러 ~

 

 

 

 

 

 

3G 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G 라니.. 그나저나 카페 분위기가 아주 좋네요 ㅎ

 

 

 

이벤트로 무료 음료도 받을 수 있지만 그래도 구매해서 먹는게 더 맛이 좋겠죠??ㅎㅎ

 

 

 

바리스타 분들이 직접 커피를 내려 줍니다 ㅎ 전문적인 업체니 커피도 당연히 맛있겠죠 ~

 

 

 

배경이 너무 예쁘네요 ㅎ
명함이 있어 하나 가져왔습니다 ㅎ 아주 귀엽네요 ~저희 회사도 이런 행사를 열 기회가 있으면 문의해 봐야겠어요 ㅎ

 

직원분께 문의했더니 이런 큰행사가 아니더라도 작은 행사도 가능 하다고 하네요 ㅎ

 

Jump VR 등 볼거리가 많은 행사
볼거리 참 많은 행사 ㅎ

 

COVID-19 가 빠르게 종식 되어서 이런 행사를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예약문의

 

커피케이터링 서비스 전문 커피버스 대표번호
1599-2110

커피케이터링 예약하기

www.coffee-bus.co.kr

커피버스

바리스타 커피 출장카페, 커피케이터링, 커피딜리버리, 다과/샌드위치 케이터링 전문업체

www.coffee-bus.co.kr

 

#간이 카페 #간이 커피숍 #세미나 이벤트 #세미나 카페 #세미나 커피숍 #이벤트 카페 #이벤트 커피숍 #출장 카페 #출장 커피 #출장 커피숍 #출장카페 #커피 케이터링 #커피버스 #커피케이터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