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 연희동 냉면 맛집 평택 고여사집 냉면 #

국철 2019. 2. 1. 13:42
반응형

# 연희동 냉면 맛집 평택 고여사집 냉면 #

앞에 주차장도 있고 항시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이 사진은 다음 로드맵 에서 따온.. 들어갈때 못찍었어요..



메뉴판 이구요..

사실 가격이 좀 나갑니다..

비싸네요..


물 곱빼기를 시켰구요...

엄청 맹... 해보이네요..같이 나오는 고추가 있는데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제가 사실 평양냉면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냉면을 좋아해서 따라갔거든요..



평가를 하자면..

저는 별로 였어요..ㅎㅎ

이런집은 항상 호불호가 갈린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