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기 #

타요키즈카페 인천논현점

국철 2018. 8. 25. 15:27
반응형



이제 만 30개월을 향해가는 딸!
요새는 뽀로로 보다 타요를 더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검색하다 동네 근처동네에 타요키즈카페가 있어서
친구 딸래미들과 방문했어요

지금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쿠폰할인행사를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우선 저희는 인천 논현점으로 갑니다

홈플러스 건너 라피에스타 건물4층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티켓을 확인하고 입장하면
이렇게 바로 앞에 귀여운 사물함이 있어요
원하시는 자리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데스크에서 타요 장난감도 팔고 있어요
조심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종이는 라니 모형에서 색칠공부 하는곳이 있는데
이곳에서 맘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 가져가서 색칠하면 되요





입구쪽에 이렇게 베이비 룸이 있어요
저기 앨리스룸에서는 가운입고 병원놀이를 할수 있게 되어있구요


맥스 룸입니당
볼풀장이고 다른 키즈카페와 다르게 화면을 맞추는게 아니고
저 괴물(?) 입속으로 공을 넣는겁니다ㅋㅋ




씨투룸에는 유아 전용 방방이예요
옆쪽으로 큰아이들용 방방이 따로 있어요
구분되어 있는게 좋았어요 ㅋㅋ큰아이들이랑 같이 있다보면
유아들은 넘어지고 치이고 ...




차고지 룸엔 무소음 타요 붕붕이를 타고노는곳이고
옆쪽 2층이랑 연결되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캠핑존 블럭존으로 되어있어요
1층엔 아가들 좋아하는 편백나무방!

뒷쪽으론 전동차 타는곳도 있어요
시간별로 안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걱정없을거같아요



차고지 1층 안쪽으로는 타요 장난감이 구비되어있구요
딸은 푹 빠져서 잘 갖고 놀더라구요ㅋㅋ


아직 따라다녀야 하므로 사진을 많이 못남겼는데
키즈카페 많이는 안가봤지만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어디 하나 긁힌 부분도 없고 장난감도 잘 유지되어있구요
직원분들이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관리해주시더라구요

푸드존 음식은 다른키즈카페랑 가격은 비슷했어요
저희는 오후에 간거라 저녁먹어야해서
간단히 커피만 마셨어요 ㅋㅋ

딸이 너무 신나하고 좋아해서 다음에 또 방문해볼예정입니당
평일 오후였는데 사람도 많지 않고 딱 놀기 좋았어요


-제 돈 주고 방문한 리얼 후기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