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 #

# 모던하우스 유아비치체어 #

국철 2018. 6. 14. 00:56
반응형


얼마전 지인들과 캠핑을 가기로 했는데
다들 캠핑의자에 앉아있으면
분명 꼬맹이도 자기도 앉고 싶다할것이 분명하니
꼬맹이껏도 준비 해 봅니다ㅋㅋ

맘카페에서 봤던게 생각나서 모던하우스에 방문했어요
한동안은 품절사태까지 있었다고 하는데
저희가 방문 했을땐 여유있었어요

핑크와 파랑색 두가지이고
핑크는 인어공주 파랑은 상어
남아용 여아용 인가봐요ㅋㅋㅋㅋ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꼬맹이는 파랑색을 사겠다 했지만
답정너 엄마는 핑크로 사줍니다ㅋㅋ



넘나 귀엽죠 ㅋㅋ
작은 파라솔까지 ㅋㅋ디테일이 살아잇네요
파라솔이 필요없을땐 저렇게 뒤에 묶어 보관이 가능해요
크기는 많이 크지 않아서 유아들이 사용하기 좋을것같아요
3살꼬맹이 딱 알맞더라구요
가격은 15900원이였던거 같은데 세일기간이라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잘은 기억 안나지만 12900쯤 이였던듯.....

캠핑가서 지인들이 너무 귀엽다고 ㅋㅋㅋ
우리 꼬맹이도 한자리 차지하고 재미나게 놀다왓어요ㅋㅋ

모던하우스가 은근 아이들 용품이 예쁘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올 여름 비치체어로 잘 애용할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