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 서창 2지구 맛집 / 쪽갈비 맛집 신포가빈 #

국철 2017. 12. 26. 22:35
반응형

# 서창 2지구 맛집 / 쪽갈비 맛집 신포가빈 #


장모님 생신을 위해 서창 2지구에 새로 생긴 신포가빈 방문


중간에 찍은 사진인데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


입구에는 주전자 가면이 있고 사진찍어서 SNS 올리면 음료를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식사 후 1층에 파스구찌 에 영수증을 가져가면 커피나 음료가 10% 할인 !!


참고하세요 !








정갈합니다.


깔끔 하구요 ~


음식도 대체적으로 맛있고 고기와 잘 어울리는 명이나물도 나옵니다.


겨자소스로 만든 샐러드가 코를 조금 쏘네요 ㅎㅎ


요즘 고깃집들은 양꼬치 가게에서 주는 쯔란 이란걸 같이 주네요 ㅎ





정말 신기한건 저 불판을들면 그냥 식탁 입니다.


불판을 들었다 띄었다 할 수 있더라구요


전기로 고기를 굽는 아주 신기한 불판 이었습니다.







메뉴판...



에는 여러가지 이벤트와 방송에 나왔다는 홍보로 시작되네요 ㅎ


메뉴판을 보기전에 우선 저희가 시킨 쪽갈비 + 물회 입니다 ㅎ


추가로 물냉면도 시켰습니다.






고기가 초벌로 구워져 나와서 조금만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고기를 시켰더니 미역국도 나오고 ~


물회도 아주 먹을만 했습니다.







하지만 냉면은 아주 실망..





메뉴판 한번 둘러보세요 ~


고기 말고도 점심에 식사도 아주 괜찬게 나올 듯 하네요.


점심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맘에 들었던건 아주 깔끔하고 친절했던것 음식도 괜찬았구요


맘에 들지 않았던건 냉면이 별로 였고..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