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인천 남동구 서창동 맛집 뉴욕야시장

국철 2017. 9. 9. 12:05
반응형

드디어 서창동에도 뉴욕 야시장이 생겼네요 !

서창동 맘까페 에도 핫한 맛집 !

저는 서창동에 에서 처음 보고 처음 방문했는데요ㅎ

분위기도 맛도 정말 괜찬았습니다 !





저희는 야외 테라스 에서 2차를 즐겼습니다ㅎ







뉴욕 야시장 에서 처음 먹어본 맥엔치즈ㅎ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ㅎ 엄청 중독성 있고ㅎ



다음 메뉴는 케이에프씨 타임스퀘어 라고 하네요ㅎㅎ

그냥 후라이드 치킨 입니다ㅎ





3번째 메뉴는 참 메력적이었네요ㅎ

감바스ㅎㅎ






아래부터는 뉴욕 야시장 메뉴판 입니다ㅎ

천천히 보시고 결정하세요ㅎ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자주 방문 할 것 같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