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인천 돈까스 맛집 / 남동구 도림동 홍익돈까스

국철 2017. 8. 7. 15:28
반응형


주말이면 줄을 서서 먹는다는 그집..

인천 남동구 사람 이라면 한번쯤 가봤을 만한 그집..

남동구 도림동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입니다.

돈까스 와 파스타 종류의 음식을 판매합니다.

왕돈까스가 아주 맛있는걸로 유명하죠 ㅎ

주말에 조금만 늦으면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사람이 너무 많아 저희는 자주가지 못합니다..


우선 메뉴 보시구요 ㅎ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 !! 다행히도 피했네요 ㅎ




아기 의자도 있어서 꼬맹이와 함께 !!




메뉴판도 아주 이쁘고 식당도 정당히 넓네요 ㅎ




평일이라 대기하는 공간에 사람이 없지만 주말엔 바글바글...





저희가 주문한 토마토 파스타와 ~





로스까스 셋트 !! 아이가 돈까스를 먹을 레벨이 되지 않아서 우동을 먹이려고 왕돈까스를 포기하고 로스까스를 시켰네요 ㅎ

왕돈까스가 훨씬 맛있어요 ㅠㅠ




정직하다는 문구 ㅎㅎ





식사를 다 하시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ㅎ

여기도 역시 주말엔 바글바글 ㅎㅎ





홍익돈까스 영수증을 제시하면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ㅎ



늦으면 자리가 없어요 ~





참고로 공기밥은 추가로 돈을 받지 않았습니다 ~

하지만 엄청 조금 준다는 점..

그리고 추가 식기는 셀프..

주차 자리가 협소..

늦으면 땡볕에서 기다려야 한다는 점..

그리고 3시 부터인가 브레이크 타임이라 손님을 받지 않아요 ~~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