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인천 남동구 서창동 서창2지구 맛집 서창 서서갈비 메일막국수

국철 2017. 6. 6. 11:42
반응형


지난 일요일에 방문하게 된 서창 2지구 서창 서서갈비 메밀막국수 집 입니다.

일요일 오후 4시 반 정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한분도 안계셨어요 ㅎ

예전에 닭갈비 하던 곳인데 종목을 바꾸신듯...ㅎ

식당은 적당히 넓었어요 ㅎ

단체손님도 가능할 듯 !!






저희 커플과 아이들이 함께 첫 손님으로 방문 했습니다 ㅎ





기본 밑 반찬으로는 간장새우 , 깻잎 , 묵 , 해파리냉채 !!






그리고 간장게장 (맛은 별로였어요) 백김치와 샐러드 !




기본으로 제공되는 간장양파소스 ㅎ 저는 이 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






기본 셀프로 제공되는 셀프바 입니다. ㅎ

참기름과 양파 , 마늘 , 쌈장 , 김치 등등 있네요 ㅎ





가장 좋았던건.... 아이들 있는 부모들이 제일 공감하는 키드존 !!

첫손님이라 아이들도 없었고 ㅎ 오락기도 2대가 있어서 저희는 음식을 맘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ㅎ

아기의자도 있었습니다 ㅎ






저희가 시킨건 수제돼지 왕 갈비!

수제돼지갈비 와 수제돼지 왕 갈비가 있는데 차이점은

뼈대가 있냐 없냐의 차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천원 차이라 그냥 뼈가 있는 수제돼지왕갈비로 결정 ㅎ





서창서서갈비 메밀막국수 에 맞게 주문한 비빔메밀 막국수 입니다 ㅎ

고기랑 싸서 먹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





추가로 시킨 육회 ! 직접 무쳐서 주시네요 ㅎ





마지막으로 메뉴판 입니다 ㅎ

서서갈비가 원래 이렇게 저렴했나요 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고 사장님과 일하시는 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즐거웠습니다 ㅎ

SNS 에 올리면 음료수 하나 주신다고 하는데 다음에 가서 말씀드려봐야겠어요 !

위치는 신전떡볶이 2층에 있습니다 ㅎ





반응형